< 출처 : 나가이 마오 인스타그램 >
” 걸그룹부터 모델까지 다재다능한 나가이 마오 “
대한 외국인에서 출연하는 ‘ 나가이 마오(Mao Nagai) ‘ 에 대해서 알려진 것이 없기 때문에 궁금해서 검색을 해보시는 분들이 많은데 일본에서 모델과 걸그룹 활동을 하였으며 한국에서 알려진 계기는 연애 버라이어티 프로그램 ‘ 사랑도 통역이 되나요 ‘ 에 출연하면서 얼굴을 알리게 되었습니다.
16세에 연예인을 꿈꾸며 상경하여 2009년에는 SUPER GT 이미지 걸로 선출이 되었으며 2013년에는 패션 잡지 Majesty JAPAN 모델, 2015년에는 한국 뷰티 프로그램 ‘ 미녀 대작전 ‘ 출연하여 일본 미용을 소개하였습니다.
< 출처 : 채널 W 페이스북 >
2016년에는 한국의 화장품 ‘ 아리따움(ARITAUM) ‘ 전속 모델로 발탁되면서 한국으로 진출을 하게 됩니다. 같은 해에는 걸그룹 ROZE 멤버로 데뷔하여 음악 활동도 이어가게 됩니다. 그리고 2018년에 ‘ 사랑도 통역이 되나요 ‘에 출연하면서 한국에서 얼굴을 알리게 됩니다.
한국으로 진출 이후에는 각종 광고 모델에 발탁이 되는데 LG 일렉트로닉스에서 여배우 이나영과 공동 출연을 하였으며 Olive TV 채널 광고부터 화장품 션리(Shionle) 전속 모델이 되기도 합니다.
그리고 2021년에 ‘ 대한 외국인 ‘ 에 출연하면서 사람들의 관심을 받게 됩니다. 현재 한국 소속사 신화사엔터테인먼트를 지원을 받으면서 모델 활동과 함께 배우 데뷔를 위해서 연기 공부를 하고 있습니다.
▶ 조커2 2024년 개봉, 배트맨과 할리 퀸 합류할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