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오갤3 개봉일 및 출연진
최근 마블영화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3의 예고편이 공개되면서 마블팬들의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는 가운데 개봉일 및 줄거리에 대한 관심도 뜨겁습니다.
먼저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3 개봉일은 2023년 5월 23일입니다. 앞으로 약 4개월 가량 남은 셈입니다. 국내 개봉일 역시 이와 유사할 것으로 보입니다.
감독은 가오갤 1~2편을 연출했던 제임스 건이 다시 맡았습니다. 출연진 역시 1~2편의 주역들이 다시 뭉쳤습니다. 크리스 프랫을 필두로 조 샐다나, 데이브 바티스타, 빈 디젤(그루트), 브래들리 쿠퍼(로켓) 등이 가오갤 3편으로 돌아옵니다. 여기다 아담 워록 역을 맡은 윌 폴터가 새롭게 합류합니다.
Guardians of the Galaxy 3
감독: 제임스 건(James Gunn)
주연: 크리스 프랫(Chris Pratt)
조 샐다나(Zoe Saldana)
데이브 바티스타(Dave Batista)
빈 디젤(Vin Diesel)
브래들리 쿠퍼(Bradley Cooper)
윌 폴터(Will Poulter)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3 줄거리
우선 전편의 줄거리를 잠시 살펴 보겠습니다. 1편에서 좀도둑 스타로드(크리스 프랫)는 암살자 가모라(조 샐다나), 현상금 사냥꾼 로켓(브래들리 쿠퍼), 그루트(빈 디젤), 드랙스(데이브 바티스타)와 함께 가오갤을 결성해 은하계를 구한다는 내용이 주된 줄거리입니다.
가오갤2에서는 스타로드의 아버지(커트 러셀)가 등장하죠. 아버지의 출연으로 혼란에 빠진 스타로드는 또 다시 은하계를 구하기 위해 고군분투합니다.
가오갤3, 그러니까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3 줄거리는 전편 보다 더욱 확장된 이야기를 펼칩니다. 가장 괄목할 만한 캐릭터는 바로 아담 워록(윌 폴터)입니다.
아담 워록은 마블 캐릭터로, 지난 1960년대 마블 코믹스 판타스틱4에 처음 등장한 바 있습니다. 개조인간인 아담 워록은 토르와 전투 끝에 죽지만 이후 고치 안으로 들어가 부활하게 됩니다.
아담 워록의 능력은 양자 마법, 순간이동 등이 있습니다. 특히 그는 마블 코믹스에서 타노스와 애증의 관계로 유명합니다. 때문에 이번 가오갤3에서 메인 빌런으로서의 역할을 할 지, 아니면 가오갤팀에 합류해 은하계를 악의 세력들로부터 지켜낼 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습니다.
오는 2023년 5월 23일 개봉을 앞두고 있는 마블영화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3 줄거리와 관련해 제임스 건 감독은 “스케일도 1~2편 중 가장 크며 러닝타임(상영시간) 역시 가장 길 것”이라고 밝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