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네21, 영화 놉 평점 공개
<겟 아웃>, <어스>를 연출했던 조던 필 감독의 신작 <놉>이 오는 8월 17일(수) 국내 개봉을 앞두고 있는 가운데, <놉>에 대한 전문가 평점이 공개됐습니다.
영화 놉 평점을 살펴보겠습니다. 씨네21에 따르면 영화 평론가 5명 중 2명은 영화 놉을 두고 무려 9점을 부여하며 극찬했습니다.
우선 허남웅 평론가는 “영화의 역사를 소환해 기원을 다시 쓰는 야심”이라고 호평하며 9점을 부여했습니다.
오진우 평론가 역시 “부정할수록 긍정하게 되는 매혹적인 그것과 그것에 관한 기록 영화”라며 9점을 매기며 호평했습니다.
이어 남선우 평론가는 “길들일 수 없는 환상을 조련하는, 애증어린 투서”라며 8점을 부여했습니다.
반면 다소 아쉽다는 평가도 있었습니다.
송경원 평론가는 “영화, 그 미지의 매혹과 두려움을 향한 경배, 부분적으로 아름답고 전체적으로 피곤하다”며 7점을, 김철홍 평론가도 “스텍터클이 당신을 죽일 거라는, 조던 필의 지나친 경고”라고 평하며 7점을 매기는 데 그쳤습니다.
정리하면 영화 평론가 5명 중 2명은 9점을, 1명은 8점을, 나머지 2명은 7점을 부여하면서 대체로 호평하는 분위기입니다.
영화 놉은 벌써 북미에서만 1억 불의 흥행 수익을 달성했습니다. 이로써 조던 필이 연출한 작품 모두 북미 흥행 수익 1억 불을 넘어서게 됐습니다.
국내 개봉일은 오는 8월 17일(수)이며, 상영시간은 2시간 10분입니다. 관람 등급은 12세 관람가입니다.